토트넘의 원정 충격패와 아스널의 리그 1위 탈환 실패

토트넘
출처: Dom Le Roy

토트넘의 원정 충격패와 아스널의 리그 1위 탈환 실패

서론

2023년 마지막 날, 프리미어리그에서는 흥미로운 경기들이 펼쳐졌습니다. 그 중에서도 토트넘 훗스퍼와 아스널의 경기는 많은 이들의 관심을 받았습니다. 토트넘은 브라이튼에게 원정 경기에서 2-4로 패배하며 4연승을 달성하지 못했습니다. 이로써 분위기가 가라앉았고, 아스널은 리그 1위 탈환에 실패했습니다. 이번 게임에서 어떤 일이 벌어졌을까요?

토트넘의 충격적인 패배

토트넘은 손흥민의 시즌 5호 도움에도 불구하고 브라이튼에게 패배하였습니다. 브라이튼은 4경기 만에 리그에서 승리를 거두며 리그 8위로 올라섰습니다. 이번 원정에서 토트넘은 4-2-3-1 포메이션을 사용하였고, 브라이튼은 4-2-3-1 전술을 사용하였습니다. 토트넘은 최근 흐름이 좋은 본머스에게 마지막 경기에서도 어려운 상황을 맞이하게 되었습니다.

아스널의 실패

아스널도 리그 1위 탈환에 실패했습니다. 웨스트햄은 선두 경쟁 중인 아스널의 발목을 붙잡으며 리그 6위 자리를 수성했습니다. 토트넘의 충격적인 패배로 인해 4연승을 이어가지 못했고, 아스널도 1위로의 복귀를 이루지 못했습니다.

결론

2023년의 마지막 날, 토트넘은 원정에서 브라이튼에게 충격적인 패배를 기록하였습니다. 이로써 토트넘은 4연승을 이어가지 못하였고 분위기가 가라앉았습니다. 아스널 또한 리그 1위 탈환에 실패하였으며 웨스트햄은 아스널과의 경쟁에서 발목을 붙잡으며 6위 자리를 지켰습니다.

다른 글 보기